2009 한국장애인고용촉진공단 고객제안 공모전
1. 공모주제
○ 장애인고용 사업 관련 제도개선 아이디어
○ 고객서비스 및 업무절차 개선에 관한 아이디어
○ 공단 이미지 제고 등 효과적인 홍보에 관한 아이디어
2. 응모자격 : 공단의 모든 고객(공단 직원 및 배우자, 직원의 직계존비속은 제외)
3. 공모기간 : ‘09. 10. 21(수) ~ 11. 20(금)
4. 공모방법
○ 공단 홈페이지(www.kepad.or.kr) 참여센터(고객제안)를 통해 신청
○ 공단 홈페이지 고객제안 양식에 따라 제목, 제안개요, 제안효과, 제안내용 등을 직접입력 제출
○ 제안분량은 홈페이지 고객제안 글자수 제한에 따름(한글 1,000자)
*첨부파일로 제출할 경우 A4 2장 내외
○ 1인당 2건까지만 제출 가능
5. 심사기준 : 창의성, 실용성, 개선효과, 노력도 등을 종합적으로 평가
6. 포상 :
○ 금상1명(50만원과 상장); 은상2명(30만원과 상장); 동상3명(10만원과 상장)
○장려상5명(5만원과 상장); 참가상(1차심사대상제안, 기념품)
*최종 포상등급은 평가 후 조정 가능, 상금에 대한 제세공과금은 수상자가 부담
7. 수상자 발표
○ ‘09. 12월 중 공단 홈페이지를 통해 발표, 수상자에게는 개별 통지(전화, 이메일)
8. 유의사항
○ 응모제안은 응모자 자신의 아이디어를 원칙으로 하며 단순모방, 표절제안은 제외
○ 접수된 제안은 반환하지 않으며 공단의 필요에 의해 수정 또는 응용하여 사용할 수 있음
○ 아래의 어느 하나에 해당하는 경우 심사대상에서 제외
- 일반적으로 공지되었거나 공단에서 이미 시행되고 있는 것
- 이미 등록된 제안이거나 그 기본구상이 이와 유사한 것
*기본구상이 유사한 아이디어가 중복접수된 경우는 최초 접수된 1건만 심사대상으로 유효
- 단순한 주의환기, 진정, 비판, 불만을 표시하는 내용
○ 우수제안이 없을 경우 선발하지 않을 수 있음
9. 문의처
○ 한국장애인고용촉진공단 경영기획부 고객제안 담당자
(☎ 031-728-7012)
* 출처 : 한국장애인고용촉진공단 (https://www.kepad.or.kr)공지사항 참조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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