회원가입
찾아오시는길
사이트맵
로그인
협회소개
인사말
설립목적
협회연혁
운영조직
정회원
후원회원
찾아오는길
산하지부
전국지부
전국지회
부설연구소
이워크 연구소
이러닝 연구소
채용정보
채용정보
인재정보
취업상담실
취업상담실소개
무료취업 상담실
인사노무/산재상담
경영컨설팅지원
창업지원 상담
이러닝
이러닝 아카데미
한국금융 보험방송
자료실
법령자료
복지자료
협회자료
게시판
소식란
교육안내
공지사항
직원게시판
세상보기
투표하기
Home ▶ 게시판 ▶ 소식란
소식란
게시판
소식란
교육안내
공지사항
직원게시판
세상보기
투표하기
제목
신한카드, 수화상담 서비스 시작
2012-02-08
작성자
관리자
첨부파일1
첨부파일2
첨부파일3
첨부파일4
첨부파일5
신한카드가 6일 청각·언어장애 고객을 위한 수화상담 서비스에 들어갔다.
‘씨토크’ 영상전화기로 신한카드 수화 상담 센터(070-7451-9001)로 전화하면 수화상담 서비스를 받을 수 있다. 상담시간은 오전 9시부터 오후 5시까지.
또한 영어, 일어, 중국어 상담 서비스 이외에도 다문화 가정 고객을 위한 베트남어 까지 상담 서비스를 확대 진행한다.
* 출처 : 에이블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