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고기, 오리구이 전문점
[이데일리 강동완기자] 소고기 삼겹살 전문점인 투삼겹과 오리삽겹전문점 쿵덕스가 오는 7월 5일 각각 창업설명회를 개최한다.
소고기 삼겹살 전문점 ‘투삼겹’ 창업설명회 개최
소고기 삼겹살 전문점 '투삼겹'(www.nhts.co.kr)은 7월 5일(목) 오후 3시 둔촌동 본사에서 창업설명회를 가지고, 소고기 삼겹살과 소고기 샤브샤브 메뉴로 이모작 경영이 가능한 투삼겹의 차별화된 전략을 소개할 예정이다.
투삼겹은 점심에는 소고기 샤브샤브, 저녁에는 소고기 삼겹살로 점심과 저녁 손님 모두를 공략, 하나의 매장 두 배의 매출 전략을 선보였다. 창업설명회 후에는 참가자 전원을 대상으로 ‘투삼겹’ 둔촌점에서 주력메뉴의 시식회를 가질 예정이다.(문의 02-478-7776)
신명나는 오리구이세상, 쿵덕스 창업설명회
오리 삼겹 대표 외식프랜차이즈인 (주)FLH Partner의 쿵덕스((http://www.koongducks.co.kr)’는 오는 7월 5일(목) 오후4시부터 본사 세미나룸에서 성공창업설명회를 개최한다.
이번에 개최되는 설명회에선 ▲ 성공창업을 위한 준비전략 ▲ 본사 시스템및 회사소개 ▲ 쿵덕스만의 경쟁력 ▲ 상권분석 및 점포개발 노하우 등이 소개된다. 이외에도 메뉴시식과 개별상담이 가능하며, 참가비는 무료.
한편, (주)FLH Partner은 (주)화인코리아의 자회사로 지난 74년창립이래 30년간 오리관련 농장을 운영중인 국내 유통업체이다. (신청 및 문의) 080-500-5292
출처 : 이데일리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