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이크샵, 2007 F/F 패션 트렌드 컨퍼런스 개최
[이데일리 EnterFN 강동완기자] 패션 쇼핑몰 운영자를 위한 올 가을 유행 패션 트렌드 컨퍼런스가 열린다.
쇼핑몰 구축 업체인 메이크샵(대표 김기록 www.makeshop.co.kr)은 오는 31일 강남 비트컴퓨터 세미나실에서 ‘2007 F/F 패션 트렌드 컨퍼런스’를 개최한다고 밝혔다.
이번 컨퍼런스는 패션 관련 쇼핑몰 운영자와 창업 희망자를 위해 메이크샵이 마련한 행사로 올 가을 유행 패션을 비롯해 패션 쇼핑몰 창업 전략, 대박 쇼핑몰 고수가 전하는 운영 노하우, 효과적인 광고 방법 등 실질적이고 핵심적인 주제로 펼쳐진다.
메이크샵 관계자는 “인터넷 쇼핑몰 창업 아이템 중 패션이 차지하는 비중이 50%이상을 차지할 정도로 인기가 높다”며, “경쟁이 치열한 만큼 패션 관련 쇼핑몰에서 성공을 거두기 위해서는 자신만의 운영 전략과 고객의 니즈 등 최신 트렌드를 읽을 줄 아는 능력 등 많은 조건이 요구된다”고 말했다.
특히 최근 동영상을 통해 제품을 소개하는 ‘쇼동(쇼핑동영상) 쇼핑몰’, 사장이 직접 모델로 나서 신뢰감을 높인 ‘사모님’(사장+모델) 쇼핑몰’ 등 특화된 쇼핑몰 위주로 성공을 거두고 있는 가운데 운영자로 하여금 인식을 전환할 수 있는 계기가 필요했다는 게 이번 행사를 기획했다는게 메이크샵의 설명이다.
이번 행사에 참가를 희망하는 패션 관련 쇼핑몰 운영자나 예비 창업자는 메이크샵의 창업 교육사이트인 샵인사이드(www.shopinside.net)를 통해 신청하면 된다.
메이크샵은 선착순 150명에게 컨퍼런스 참석 기회를 제공하며 참석자 중 추첨을 통해 탁상용 시계, 창업 도서 ‘新인터넷에 가게열자’ 등을 사은품으로 증정할 예정이다.
참가비는 샵인사이드 회원일 경우 1만5천원이며, 회원 가입비는 무료이다.
(문의)02-2026-5310
출처 : 이데일리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