글로벌 프랜차이즈 엑설런스 2007
국내 최초로 개최되는 국내 프랜차이즈 기업의 해외 진출 성공사례 전문 컨펀런스
예치과, 사이버파크, 장충동왕족발, 쪼끼쪼끼 등의 해외시장 기업의 생생한 성패를 체험
[이데일리 강동완기자] 해외 진출에 성공한 국내 프랜차이즈기업의 성공전략을 모아 국내 최초의 “글로벌 프랜차이즈 엑설런스 2007” 컨퍼런스가 컨퍼런스 전문기업 Knowledgewide의 주최로 오는 2007년 9월7일(금) 서울무역전시컨벤션센터(SETEC) 국제회의장에서 산업자원부의 후원 및 이데일리 EnterFN 의 협찬으로 성대하게 개최된다.
이번 컨퍼런스에는 스타벅스, 맥도널드, 버거킹 등 세계적 프랜차이즈기업의 마케팅 자문을 맡고, 이들 기업들의 성공적인 싱가폴 진출에 기여한 싱가폴 프랜차이즈협회 고문 알버트 콩 사장(아시아와이드 프랜차이즈 컨설턴트사)이 “싱가폴 프랜차이즈 시장을 말한다”는 주제발표를 한다.
싱가폴을 비롯한 동남아 시장 전반의 프랜차이즈 마켓 현황과 이들 나라에 진출시 반드시 고려해야 하는 사항 등을 제시하고, 나아가 글로벌 프랜차이즈기업으로써의 성공조건을 제안할 예정이다.
이밖에 예치과, 태창가족, 사이버파크, 장충동 왕족발의 사례와 산업자원부 가맹사업진흥법에 대해 소개된다.
이번 컨퍼런스는 그동안 고군분투하며 해외시장을 개척해왔던 선도적 프랜차이즈기업들이 자사의 성공과 실패담을 솔직하게 전수함으로써 국내 프랜차이즈 기업들의 해외 진출 성공률을 높이는 기폭제가 될 것으로 기대된다.
제18회 국제 프랜차이즈산업박람회의 공식부대행사로 개최되는 이번 컨퍼런스는 유료로 개최되며, 컨퍼런스 참석자에게는 박람회 무료입장권 제공, 차기 프랜차이즈협회 주최 박람회의 부스비 10% 할인, 프랜차이즈협회 주최의 “효율적인 가맹영업관리를 위한 제안”(9월20일) 교육에 무료 참석 등의 다양한 혜택이 제공된다.
한편, 이번 행사를 협찬하는 이데일리 성공창업네트워크 허브포탈싸이트인 EnterFN.com에서 접수 가능하다.
온라인 접수 : http://enterfn.edaily.co.kr/info/global2007/
출처 : 이데일리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