웰빙애드, 맞춤형 광고장치 출시… 가맹점 모집
㈜웰빙애드가 맞춤형 다중 광고장치인 ‘애드캠프’ 출시에 맞춰 본격적인 가맹점 모집에 나섰다.
‘애드캠프’는 대형 PDP TV를 통한 동영상 광고와 함께 각종 인쇄물 광고로 구성된다. 광고노출을 극대화할 수 있는 무료전화기(국제, 시외, 휴대전화)도 일체형으로 제작돼 고객 유인 효과가 크다는 것이 회사측의 설명. 광고영상물의 제작이나 광고주의 요구가 즉시 반영될 수 있는 원격제어가 가능하다는 것도 장점이다. 현재 서울에서는 대형쇼핑몰, 대형찜질방, 대형유통매장 등에 시범 설치돼 운영중이다.
애드캠프 지사를 개설하면 해당 지역 내의 광고 효과가 큰 장소에 본사가 ‘애드캠프’ 7대를 무상으로 설치해 준다. 지사는 자체 광고영업을 통해 수익을 창출하는 방식과 대형광고를 배분받아 관리·운영하는 방식을 병행한다. 본사의 특판팀은 대형 광고 수주, 언론보도 등을 지원한다. 유성옥 ㈜웰빙애드 이사는 “애드캠프는 안정적인 고부가가치 사업으로 표적 고객을 대상으로 한 지역밀착형 마케팅으로 비용절감 효과가 크다”고 말했다. 웰빙애드는 지사 모집과 함께 일일 방문 고객이 1000명 이상인 대형 프랜차이즈 업체를 대상으로 애드캠프 무료설치 장소도 모집하고 있다. 02-2679-9180
출처 : 문화일보 이동현기자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