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me ▶ 취업상담실 ▶ 창업지원상담
창업지원상담

제목직장인ㆍ학생 아침식사 토스트 전문점 내볼까2006-11-13
작성자상담실
첨부파일1
첨부파일2
토스트ㆍ샌드위치 전문점인 캠토(www.camto.net)가 예비 소자본 창업자들을 대상으로 가맹점을 모집한다.
대전에 본사를 두고 있는 캠토는 허브과일 소스와 스위트 웰빙 소스를 이용해 15종의 다양한 토스트와 샌드위치를 선보이고 있다.

고구마 토스트, 핫 베이컨 토스트, 피자 토스트, 핫 참치 토스트 등이 대표 제품으로 기호에 따라 선택할 수 있다. 토스트 재료는 국내 유명 식품회사의 햄ㆍ빵과 청정 지역에서 재배된 과일ㆍ채소류 등을 사용한다는 게 회사측 설명이다.

특히 점포별로 매월 품질검사를 실시하는 등 위생관리에 철저한 게 장점이다.

이연옥 캠토 대표는 "신선한 재료를 듬뿍 넣은 토스트와 샌드위치가 개당 170~180g에 달한다"면서 "한 끼 식사로 충분해 바쁜 일상생활을 하는 직장인 학생 등에게서큰 호응을 얻고 있다"고 말했다. 커피 아이스크림 팥빙수 과일주스 등 계절 음료도제공하고 있다.

현재 전국에 150여 개의 가맹점을 운영하고 있는 캠토는 소자본 창업이 가능하다는게 가장 큰 강점이다.

이 대표는 "창업 경험이 없는 예비 창업주라도 본사에서 장비와 재료를 표준화한매뉴얼로 공급하기 때문에 누구나 손쉽게 창업을 할 수 있다"면서 "창업 비용은 10평 기준으로 1000만원(임대료 제외) 정도 들어가고 월 평균 300만원가량의 순이익을 기대할 수 있다"고 말했다.

(042)825-7059

출처 : 매일경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