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객만족 경영부문 - ES교육과학
과거부터 현재까지 부모들의 일관된 걱정은 자녀들의 유아기 언어교육을 어떻게 진행하느냐는 것이었다. 왜냐하면 유아기 때의 언어교육이 고등 교육 과정에서 큰 비중을 차지하기 때문이다.
어린이교육 전문기업인 ES교육과학(대표 모윤)의 과학적이고 체계적인 어린이 영어ㆍ논술 교육시스템은 이러한 부모들의 고민을 해결해 주고 있다.
ES교육과학이 최근 출시하고 있는 `이에스북(ESBOOK)`은 매월 한차례 회원들의 가정을 방문에 영역별 동화책 2권과 곽영일 영어교재 및 오디오테이프 한 세트, 영어원음 애니메이션 비디오테이프 및 대본교재 한 세트 등을 제공하고 독서 생활 관리까지 병행해주는 시스템이다.
영역별 동화책의 구성 내용을 보면 건강, 사회, 표현, 언어, 탐구 등으로 구분하며 이러한 분류를 한 권의 그림책으로 다루어 다양한 교육효과를 누릴 수 있다.
모든 내용은 다양한 교육학자의 이론과 교육부 교육과정 이론을 바탕으로 꾸며지며 교육연령은 언어발달과 사고력이 급격하게 발달하는 4세~10세를 대상으로 삼고 있다.
특히 영어교재는 유명 영어강사로 활발하게 활동 중인 곽영일 교수가 직접 개발한 교재를 사용하고 있으며, 또한 인터넷 사이트를 통해 곽영일 교수의 동영상 강의도 수강이 가능하다.
그동안 자녀들의 비싼 사교육비 때문에 망설이던 부모들도 부담 없이 이용할 수있도록 `이에스북(ESBOOK)`은 처음 회원 입회비 1만원을 내고 이후 매달 2만원의 회비만 들어가는 저렴한 가격에 직접 방문 교육 서비스까지 하고 있다.
비싼 영아교재에 비해 저렴하고 우수한 ES교육과학의 `이에스북(ESBOOK)`은 창업시장에서도 인기이다. 회사 한 관계자는 "점포가 필요 없는 소자본 창업이 가능하며, 직장인이나 주부 등 투잡 형태로 운영할 수 있다. 창업비용은 지사의 경우 1500만원, 가맹점은 300~500만원이 들어간다."고 말했다. 02)2103-5790
출처 : 헤럴드경제
|